live!/art & news

Japan Media Arts Festival Showcase2009_Art Center nabi(을지로 SKT-타워)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9. 2. 19:05

일본 미디어아트 페스티벌은 이전에도 여러번 소개한 적이 있지만, 일본의 대표적인 미디어아트 기관인 일본 미디어 예술 플라자에서 하는 행사로서, 아트 뿐 아니라 미디어 전반에 걸쳐 엔터테인먼트나 애니메이션 등 분야의 각종 미디어작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페스티벌인데요, 이번에는 아트센터 나비의 COMO 갤러리와 송도 투모로우시티를 통해 스크리닝을 중심으로한 쇼케이스를 기획하였네요.
"Japan Media Arts Festival Showcase 2009"에서는 광고와 뮤직비디오, 독립애니메이션 등 다분야의 영상이 전시됩니다. 특별 초청된 작품인 <SWARM>의 작가 미주애 미라이는 SICAF와 일본 미디어아트 페스티벌의 수상경력이 있는 실력있는 작가라고 하니, 을지로를 지나가실때 지나치지 말고 꼭 한번 들러서 작업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전시기간: 2009.09.01-2009.09.30
장소: 서울 COMO(SKT-타워, 을지로), 인천 송도 투모로우시티 큰울림광장

덧붙여 지금 현재 일본 미디어아트 페스티벌에서는 내년도 13회 일본 미디어아트 페스티벌에 참여할 작품을 추천받고 있으니 관심있는 작가분들께서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plaza.bunka.go.jp/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