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기획취재] 대형 학제간 교류 및 융합 컨퍼런스 VSMM 2010

aliceon 2010. 10. 5. 18:49

대형 학제간 교류 및 융합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VSMM(Virtual Sysyem and Multimedia)가 2010년 10월 한국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디지털 테크놀로지 기반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초대되어 다양한 주제의 발표를 진행합니다.주제는 <Transdisciplinary Creativity - Transmedia in VR>입니다. 국내 참여자로는 KAIST의 양현승 교수님이 계시며 전체 행사를 주관 진행하십니다.

행사에 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일시 : 2010. 10. 20(수) ~ 23(토)
장소 : COEX
행사 홈페이지 : www.vsmm2010.or.kr
자세한 일정 : 정표확인
행사 참가비 : 등록확인

이번 행사에서는 총 14인의 관련 전문가들이 발표를 진행하게 됩니다. 발표자들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행사는 총 14개의 키노트 등 발표, 6개의 워크샵, 5개의 특별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구성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행사 참여는 온라인 등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참가비의 경우 컨퍼런스 1일 참여시 일반인이 17만원 선입니다. 학생일 경우는 12만원선입니다.

주제와 구성 등 굉장히 흥미로운 행사임은 틀림없습니다. 어떠한 내용과 논의의 오고감이 진행될지 기대됩니다. 앨리스온에서는 본 행사의 기획 취재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사 홈페이지 : www.vsmm2010.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