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크리에이터스 나이트] ‘언어와 음악'

Ueber 2014. 3. 11. 07:36


강연, 전시, 아티스트 토크, 퍼포먼스 형식으로 구성된 아트센터 나비의 기획 프로젝트 [크리에이터스 나이트]에서 <언어와 음악>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열린다고 합니다. 행사는 3월 12일 수요일 저녁 7시 장충동 타작마당에서 진행되는데요. 사전예약이 필수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하단의 안내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에이터스 나이트] ‘언어와 음악'

장르를 횡단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살롱인 크리에이터스 나이트(Creators Night)는 강연, 전시, 아티스트 토크, 퍼포먼스 형식으로 구성된 아트센터 나비의 기획 프로젝트입니다.

이번에는 <언어와 음악>을 주제로 4번째 초청 크리에이터 구자범 선생님과 함께 해석에 의해서 재탄생 되는 음악에 관하여 피아노 연주와 강연으로 진행합니다.
크리에이터스 나이트는 매월 둘째주 수요일 7시에 장충동 타작마당에서 개최됩니다. 

강연의 소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놀이와 노래 Play and Songs
언어와 음악의 발명 Invention of Language and Music
음악은 국제적 언어인가 Is Music the universal language?
멜랑콜리에서 평균률까지 From Melancholy to Equal Temperament
이데올로기의 반영과 세뇌 Reflections & Brainwashing of Ideology
음악의 인플레와 해석의 지평 Inflation in Music and New Possibility of Interpretation

크리에이터스 나이트는 2013년 12월에 변사 최영준의 무성 영화 변사극 '아리랑', 2014년 1월에 래퍼 UMC/UW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2월에는 비주얼아티스트 빠키의 전시와 퍼포먼스, 토크까지 3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개요
초청 크리에이터: 구자범

주최: 아트센터 나비
주관: 아트센터 나비, Project T
기획: 아트센터 나비 최재원 학예팀장


일시: 2014년 3월 12일 수요일 저녁 7시(강연 및 토크는 8시부터 시작합니다)
장소: 장충동 타작마당 (SK UX HCI Lab_서울시 중구 장충동 1가 89-1)

주차 :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무료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총 2인 분의 음식이나 간식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및 문의: gimyoonseo@gmail.com, 02-2121 0946
*사전예약 필수입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이름, 하는 일, 연락처, 참석인원 수를 위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참여가 확정된 분들에게는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