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티스토리 툴바



일민미술관에서는 《플립북 (Flip Book): 21세기 애니메이션의 혁명》 연계 프로그램으로 "웹 애니메이션 플랫폼 「툰봐」 이야기"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시각위주였던 웹툰을 소리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영상화할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된 콘텐츠라고 하니, 애니메이션 메이킹에 관심있는 독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강연자: 김승준 (성우, 「툰봐」 대표)
● 일시 : 2018.7.14(토) 14:00-15:30
● 장소 : 일민미술관 3층 강연실
● 참가비: 무료 (당일 관람권 지참,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신청하기: 



일민미술관은 7월 14일 토요일 《플립북 (Flip Book): 21세기 애니메이션의 혁명》 연계프로그램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성우이자 웹 애니메이션 플랫폼 「툰봐」를 운영하고 있는 김승준 성우를 모시고, 웹툰의 시대 이후 새롭게 등장한 웹애니메이션 장르와 그 플랫폼으로서「툰봐」 의 활동에 대해 들어보는 메이킹오브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웹애니메이션이란, 보는 것을 기반으로 한 웹툰을 사운드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영상화 한 것으로국내에서 처음 시도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입니다. 현재 일민미술관 2전시실에서는 인기판타지 소설 《정령왕 엘퀴네스》가 웹툰으로, 그리고 다시 웹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과정과애니메이션 포스트 제작과정, 성우들의 더빙 장면 등 웹 애니메이션 제작의 전 과정을 아카이브형식으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메이킹오브 프로그램에서는 「툰봐」에서 최근 공개한 신작 《더 퀸: 침묵의 교실》 특별상영회와, 웹툰에 움직임과 목소리를 입혀, 한층 생생한 감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웹애니메이션의제작 과정에 숨겨진 다양한 과정과 활동들에 대해 「툰봐」를 이끌어 오고 있는 김승준 성우에게직접 들어보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연은 당일 티켓을 소지한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신청자 선착순으로 마감하오니, 많은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김승준
성우 김승준은 1990년 KSB 22기 성우로 데뷔하여, <원피스> (조로 역), <토이스토리> (우디역), <드래곤볼> (베지터 역), <가면라이더> (캡틴레드 역), <슬램덩크> (서태웅 역) 등,다양한 영화와 애니메이션의 성우로 활동하며 많은 캐릭터에 생명력과 개성을 불어넣고 있다.또한 <트리니티 원더>, <월야에 우는 새>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하였고, 현재 성우관련콘텐츠 제작사 (주)사운디스트와, 웹애니메이션 서비스 플랫폼 채널인 「툰봐」를 운영하고 있다.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