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차쿠차 나이트 서울이 여덟번째 밤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페차쿠차 서울은 어반파자마(Urban Pajama)가 주최하는 포럼으로서. 건축, 디자인 예술분야에 활동하는 작가들을 초청해 발표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네트워킹 파티입니다. 전세계 50개 도시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행사이기도 한 페차쿠차는 특히 서울에서 많은 크리에이티브 직종에 있는 사람들과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이면서 그 규모가 세계 최대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성작가나 신인작가들을 초청해서 진행되는 이 포럼은 디자이너 정구호나 사진작가 노순택, 정연두 작가, 사진작가 조선희, 디자이너 하상백, 건축가 하태석, 권오상 작가 등이 참여한 바 있고, 다양한 문화 범주에서 소위 국내의 트렌드를 이끄는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게끔 만들어진 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볼륨에는 예술분과에서는 구동희작가, 이용백 작가 등이 참여합니다. 가볍고 즐거운 형식의 페차쿠차 포럼이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 금요일 광화문으로 향해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 www.pechakucha.or.kr All rights reserved.



PECHA KUCHA NIGHT Vol.08
2009. 07.03 @ MAGAZIN PROJECT(The Garden Place)
(광화문 역사박물관 옆 가든플레이스-루프) 장소관련 www.mirospace.co.kr

Time & Date: 2009 07 03 18:00
18:00 gate opne
19:20 opening performance
20:00 main event
Advance: 10,000won

PRESENTS
구동희 / art
슬기와 민 /art
양수인 + Daniel Benjamin /architect
이용백 / art
윤성호 / film
김영재 / architect
정진열 / graphic design
박수우 / fashion design
이호인 / art
이윤호 / photo
강민채 / fashion design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pechakucha.or.kr/ 참고하세요.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agazineprojects.com BlogIcon rufprojects 2009.11.26 2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페차쿠차 나이트가 저희 루프공간에서 진행했었죠..^^
    광화문 가든플레이스 3층에서 진행하다가 겨울동안 남산 저희 스투디오에서 겨울을 나기로 했습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2~7시 사이 진행되고 마켓후에는 진지한 어쿠스틱 밴드들의 진솔한 공연이 진행됩니다.^^
    놀러오세요..^^
    www.magazineprojects.com
    info@magazineprojec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