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한국비디오아트 아카이브 [더 스트림] 스크리닝: 6th artist 박병래

kunst11 2016. 4. 21. 19:33


2016년에도 한국비디오아트 아카이브 [더 스트림]에서는 오프라인 스크리닝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더 스트림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참여하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그 동안 더 스트림에서 출판한 비평서적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 작품도 감상하고 책도 받고, 1석 2조의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더 스트림 The STREAM] 스크리닝 프로그램  Screening Day

[더 스트림]은 온라인 플랫폼에 소개된 작품들을 엄선하여 오프라인 공간에서 스크리닝 프로그램을 통해 정기적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해당 작가분들을 모셔서 직접 작품 설명을 들어보는 스크리닝 프로그램은 미디어복합문화공간인 「더 미디엄」에서 진행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6th [The STREAM] Screening Day : 2016년 4월 29일 금요일  7 PM – (약  두시간)

Artist : 박병래  Byoung Lae Park

[더 스트림]의 여섯 번째 스크리닝에서는 박병래 작가와 함께 합니다. 스크리닝 후에는 박병래 작가와의 대화 시간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박병래

박병래 작가는 홍대 회화과와 독일 카셀대학에서 조형예술학을 전공하였다. 작가는 개인을 둘러싼 공간, 기억, 놀이, 무의식의 이미지들을 소재로 활발한 작품 활동 중이다. 비디오 영상을 통한 분절되고 어긋난 시간과 공간의 레이어들의 서사 형식으로 오늘날 혼재된 이미지와 함께 살아가는 개인의 사(私)적인 이미지들간의 관계를 재구성하고 탐구하고 있다.



스크리닝 작품


1. <Oder?>
2. <One Minute>
3. <Talk with me>
4. <Half Moon Game>
5. <Elastic cord Playing>
6. <Symtoms>
7. <Zeboriskie point> part I / II / III
8. <Justlandia>
 


스크리닝 참여 안내 (무료 상영)

일시: 2016년 4월 29일 (금),  7PM
장소: 더 미디엄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32-27 3층)  더 미디엄_네이버 지도


***

한국비디오아트 아카이브 [더 스트림] www.thestream.kr 의 1주년을 기념하여

당일 참여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그 동안 더 스트림에서 발간한 영상비평매거진 전권을 드립니다.


선착순 20명 

  • 신청 메일에 [스크리닝 신청] 말머리와 자신의 간단한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기재하신 개인 정보는 스크리닝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만 사용됨을 밝힙니다.
  • 신청 후 부득이하게 참여가 불가할 경우, 스크리닝 데이 2일 전까지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등 필수 기재사항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신청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최요한 연구원 chlgkscjwo@naver.com  / info.thestream@gmail.com (*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스크리닝 참여 신청 바로가기

-> http://www.thestream.kr/?p=2141


* 신청 기재사항 : 성함 / 핸드폰번호 / 이메일 / 전공 / 현재직업 또는 관심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