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film & animation

일상적 혹은 몽상적 비주얼_Her Morning Elegance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18. 16:17
Oren Lavie라는 이스라엘 출신 뮤지션의 "Her Morning Elegance"라는 곡의 뮤직비디오가 요즘 유튜브에서 상당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약 3000여장의 스틸이미지가 쓰인 스탑모션 비디오인데요. 평범하고 일상적인 요소들의 배치만으로 판타지스러운 화면을 연출한 작품입니다. 꿈과 일상이 뒤섞여 있는 스토리와 음악과 어우러지는 이미지의 흐름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Directed by: Oren Lavie, Yuval & Merav Nathan
Featuring: Shir Shomron
Photography: Eyal Landesman
Color: Todd Iorio at Resolution
© 2009 A Quarter Past Wonderful

저는 바닷 속에서 물고기가 등장하는 부분에 이르러서는 살짝 감동스럽기까지 했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사물이나 배경에 대한 새로운 접근이나 표현, 혹은 상상은 예술이든 디자인이든 창의력을 발휘해야 하는 분야에 있어서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지금까지 해 볼만한 시도는 이제 다 해봤겠다 싶을만큼 넘쳐나는 이미지의 홍수 속에서도 이렇게 새로운 작품들이 계속 나오는 것은 진정 상상력의 힘, 그리고 정말 즐거운 자극입니다.

이 뮤직비디오를 함께 연출한 이들은 Yuval 그리고 Merav Nathan이라는 이름의 두 사람인데 이들 역시 이스라엘 출신인 디렉터/크리에이터 팀입니다. 부부인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뮤직비디오가 몇 개 더 있는데 위의 작품처럼 사진과 디자인, 3D 애니메이션, 스탑모션 등의 요소를 혼합한 독특한 스타일의 작품들입니다.
조금 더 감상해보실까요? ㅎㅎ

www.onewingfly.com All rights reserved.

Music Video <Attractive> 보러가기 

www.onewingfly.com All rights reserved.

Music Video <Dancing> 보러가기

* 본 리뷰의 모든 스틸 및 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 2009 A Quarter Past Wonderful, ⓒ www.onewingfly.com에 각각 소유됨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