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Site Whanki_Wave : 환기미술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19. 15:48

환기미술관에서 2006년, 2011년에 이어 진행되고 있는  2014 공간프로젝트, 'Site Whanki_Wave' 전시 소식입니다. 

환기미술관의 공간 구조를 활용해 소리, 빛, 이미지 등의 조형예술 요소들이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시기간  2014-08-23 ~ 2014-12-31

전시장소  환기미술관

전시작품  

Installation >  로빈 미나드(Robin MINARD), 김치앤칩스(Kimchi & Chips), 케이들린 브라운 & 웨인 가렛(Caitlind Brown & Wayne GARRETT), 배정완(Jungwan BAE)

Performance > 꽃별 & 조용욱(Ccotbyel & Yonguk CHO), 김오안(Oan KIM), 박경소(Kyungso PARK) 

전시 내용 

음악, 시각예술, 영상, 과학 그리고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정체성을 기반으로 하는 본 전시의 참여작가들은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면서 혁신적인 실험성을 추구하는 동시에 대중과 적극 소통하는 작품세계를 전개시키다. 이들은 각자의 감각으로 보고, 듣고, 느끼는 조형예술의 요소로써 치유하고, 나아가 소통하며 공감과 교감 그리고 나눔이라는 상호작용을 끌어내는 역할을 기꺼이 맡는다. 이들의 작품세계는 인류의 향상된 삶의 가치 추구를 위한 의지와 희망적인 미래를 위해 열려 있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과 그 실천의지를 공유하고 교류하고자 한다. 

* 자료출처: 환기미술관 웹사이트 http://whankimuseu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