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만들자! 데모데이' Make It! Demo-Da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2. 1. 02:44




다가오는 주말 2월 2일(토)에 여러 분야의 메이커들이 모이는 '만들자! 데모-데이'라는 이름의 흥미로운 행사가 열립니다. 


데모 데이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미디어 아티스트해커개발자활동가들이 각자 진행 중인 프로젝트 혹은 공동체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데모데이는 아이빔 펠로우 작가인 최태윤 작가가 2013 10월에 예정된 안양공공예술프로젝트에서 선보일 "만들자공작소"를 준비하는 과정을 소개하고 협업할 분들과 만나기 위해 진행 중인 행사라고 하는데요. 현재 한국의 상황에 맞는 메이커 운동과 해커스페이스의 조건을 파악하고이런 움직임이 공동체 참여 중심의 공공예술로 연결될  있는 가능성을 연구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강병수, 김승범, 박동희(은파산업), 청개구리 제작소: 팹쿱, 최승준, 민세희, 가옥, OOOI공작(땡땡이공작), 전유진 & 배윤경, 권병준, 무규칙이종결합공작터 용도변경, 진지성: 共公7, 조윤경 & 홍성보, TIDE Institute 등 다양한 성격의 메이커/팀들이 만나 참여할 예정입니다. 


메이커들이 모이는 자리, 메이커들이 작업하는 공간 그리고 메이커에 대한 이야기들이 점점 많아지는 요즘, 아주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관객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라고 하니, 메이커 문화와 활동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놀러 가보시죠 :)



Make It! Demo-Day


장소: 갤러리 팩토리 서울시 종로구 창성동 127-3

일정2 2일 1~8PM

참가자데모 데이 프로젝트 14팀

주관: APAP 안양공공예술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