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디뮤지엄에서 2015년 12월 5일부터 2016년 5월 8일까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라이트 아트(Light Art)' 작품을 선보이는 개관 특별전 ‘Spatial Illumination - 9 Lights in 9 Rooms’을 개최합니다. 설치, 조각, 영상, 사운드,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로 9개의 독립적인 방을 구성한 본 전시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소식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전시소개

디뮤지엄은 2015년 12월 5일부터 2016년 5월 8일까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라이트 아트(Light Art)' 작품을 선보이는 개관 특별전 ‘Spatial Illumination - 9 Lights in 9 Rooms’을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설치, 조각, 영상, 사운드,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로 9개의 독립적인 방을 구성합니다. 순수한 빛의 관찰에서 출발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 경험으로 전개되도록 구성된 이번 전시에서는, 빛을 재료로 각양각색의 형태와 표현방식을 담는 9점의 작품을 통해 ‘빛’이 색, 소리, 움직임과 같은 감각적인 요소들과 결합하여 다양한 속성을 가진 매체로 확장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디뮤지엄은 이번 개관 특별전을 통해 일상을 밝히는 '빛'이 우리의 인식과 감각에 색다른 자극을 부여하는 예술적 표현의 매체로 진화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더불어 빛의 가치를 새롭게 일깨움으로써, 시각적, 미학적으로 ‘보는 빛'을 넘어 온몸으로 ‘경험하는 빛’으로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빛이 만들어내는 9개의 다른 스펙트럼을 체험하는 전시 ‘Spatial Illumination - 9 Lights in 9 Rooms’는 세계적인 작가들이 빛으로 만드는 새로운 공간에서 관객이 빛의 주체가 되는 실험적인 시도를 통해 라이트 아트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작품소개

디뮤지엄 웹사이트

http://www.daelimmuseum.org/dmuseum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