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CA 컨퍼런스: 미디어 아트의 세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2. 15. 14:41

다양한 그래픽 아트를 소개하는 잡지인 CA에서 흥미로운 컨퍼런스를 진행하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가해 보시길. :)



CA 컨퍼런스 31 : 미디어 아트의 세계

장소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일시 : 2 23()  am 09:00 ~ pm 12:30
문의 : 02-852-5412 ca@cakorea.com


미디어와 아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통해, 미디어 아트에서 디자이너가 지녀야 할 감각과 영상이 지닌 디자인적 가치를 알아본다. 
 



Teo Park (박테오)
NIKE Air Force 1 30주년 프로젝트 그룹 "THE ONES" 미디어 아티스트,
Jill Stuart New York 칸앤문 미디어 퍼포먼스


VJing을 기반으로 한 박태오는 칸 앤 문의 댄싱 퍼포먼스에 VJing을 결합한 색다른 미디어아트를 선보였다.
이 프로젝트의 소개와 더불어 현재 진행중인 자신의 미디어아트 작업들을 소개한다.


NIKE AIR FORCE 1 GALLERY THE INNOVATIVE ONE, 30 Laurels from Teo Park on Vimeo.
 


Khan and Moon feat PSY Jill Stuart New York Collaboration
 from Teo Park on Vimeo.
 



OCTAMIN (이형민)
미디어 아티스트,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UX 디자이너


OCTAMIN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이형민은 지금까지 진행해온 작업들과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더불어 카메라, 마이크, 키넥트(XBOX)의 센싱 데이터를 그래픽스로 변환하는 과정과 엔지니어, 뮤지션, 무용가와의 협업을 소개하고, 자신이 영향을 받고 있는 작가들 소개와 향후 OCTAMIN 프로젝트 방향에 대한 고민을 풀어낸다.


F.O.K VOL.1 [FRIENDS OF PLATOON KUNSTHALLE] from PLATOON on Vimeo. 


A4 from lumpens on Vimeo. 



이동진(motiondj)
전 d’strict motion tech 팀장
motiondj guerilla project group 모션 테크니컬 디텍터


디스트릭트에서 7년간 근무해온 이동진은 작년 개인 스튜디오 motiondj를 오픈했다.


디스트릭트에 몸담고 있으면서 현장에서 겪은 경험들과, 주요 프로젝트 작업 과정의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소개한다. 더불어 motiondj 프로젝트의 방향에 대해서도 들려줄 예정이다.


LIM-S Office Projection Mapping from MotionDJ on Vimeo. 


l 강연장에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십시오.
 차량 이용시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 건너편에 위치한 서울시 시설관리공단 한강진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