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ZER01NE DAY 2019 : BORDERLESS in EVERYTHING

문현정,,,, 2019. 9. 22. 19:22

 

9월 26일부터 28일, ZER01NE(제로원)이 현대자동차의 (구) 원효로서비스센터 부지에서 ZER01NE DAY 2019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제로원데이는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협업의 장을 통해 미래를 고민하는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는 '모든 것의 무경계(Borderless in Everything)'로, 주제와 같이 아티스트, 스타트업, 컨퍼런스, 퍼포먼스 등 모든 것의 경계가 허물어져 전시, 컨퍼런스, 피칭, 뮤지션 공연 등으로 구성된 혁신적 형태를 보여줄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와 타임테이블은 제로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원데이는 기술 발전이 인간 삶에 가져올 변화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CreativeInnovators’ Safe Wonderland

혁신을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안전한 공간이다.무엇이든 생각하고 만들어내는 테스트 베드이자, 아이디어가 시작되고 공유할 수 있는 곳. 실패와 비난을 두려워 하지 않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예술가는 작품을 전시하고, 스타트업은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며, 뮤지션의 열정이 진실되게 폭발하는, 전문가부터 일반인까지, 모두의 깊은 생각과 담론이 교차하는, ZER01NE DAY is CreativeInnovators’ Safe Wonderland.

 

Festival as a Platform

사람은 만남과 교류를 통해 성장한다. 우연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통해 발생하는 가능성은, 서로 다른 양극이 만날 때 발생하는 스파크이며, 그 거리가 멀면 멀수록, 창조적 에너지는 거대해 진다. 서로 다른 배경의 사람들이 만나 교류를 통해 성장하는 페스티벌. 창조적 영감을 얻어 파괴적 혁신을 만들어 가는 플랫폼. ZER01NE DAY is Festival as a Platform.

 

BORDERLESS in EVERYTHING

창의와 혁신에는 제한이 없어야 하기에, 아이디어와 영감은 교류와 공유를 통해 만들어 지기에, 새로운 것과 예전의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 아니기에, 예술과 기술, 그리고 산업의 경계가 허물어 질 때 새로운 세상이 만들어 지기에, 진정한 오픈이노베이션은 한계 없는 만남과 협업으로 이루어 지기에,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모든 것의 무경계다.

 

"Borderless in Everything"

"모든 것의 무경계"


 

 

 

전시명  ZER01NE DAY 2019 : BORDERLESS in EVERYTHING

기간     2019년 9월 26일 - 9월 28일

장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86 현대자동차

           (구)원효로 서비스 센터

주최    현대자동차

 

사전 입장 신청

공식홈페이지 (www.zer01neday.com) 에서 무료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무료 사전 신청 마감은 25일(수요일) 18시이며, 미신청 시 행사장 내 상황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주차 안내

ZER01NE DAY는 별도의 주차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대중교통 정보는 ZER01NE D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ww. zer01neday.com

 

 

문현정 (aliceon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