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Lighting Rod of Mind !!!

yoo8965 2007. 11. 14. 16:0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술과 테크놀로지 국제 심포지움 ISAT 2007 행사가 개최되었답니다. 한예종과 한국문화예술교육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예술연구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07년 11월 14일(수 : 오늘이죠?^^)과 15일(목) 진행되고 있습니다. 심포지움의 주제는 '마음의 피뢰침(Lighting Rod of Mind)' !!! 심상치 않은 주제네요^^;

조금 상세히 살펴보자면, 14일 케이오 대학(Keio Univ.)의 Masa Inakage, 교토 대학(Kyoto Univ.)의 Naoko Tosa, Roy Ascott 등의 강연에 이어 15일 Christa Sommerer 와 Ryohei Nakatsu 등이 참여하여 진행된답니다. 화려한 출연진 이군요...!!!

저는 일정상 참여하지 못하였으나, 참여한 분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국내에서 진행된 어떤 행사보다 심포지움의 모양새??^^는 잘 갖추었다는 평이었습니다. (내용에 대해선 아직... ㅎㅎ) 그러나 제공되었던 심포지엄의 자료집(자료집이라고 보기엔 너무나 럭셔리한,,, 참여자들의 발제 내용의 프리젠테이션 스크린 샷 도록집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ㅎㅎ 게다가 guide book을 따로 만드는 센스... ㅋ) 으로는 상세한 내용을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여튼. 내일 하루 심포지움이 더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ISAT 2007 홈페이지  : http://www.isa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