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5월 9일부터 14일까지 꽃의 도시 피렌체에서 열리는 MUV라는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Music and Digital Art Festival이라고 하네요.

음악과 디지털 아트가 어우러지는 장이라고 하니 어떤식으로 페스티벌이 진행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살펴보니, 신진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을 발표하고 있고, Audiovisual Design & Live 를 주제로 한 워크샵, Max/MSP에 대해 소개하는 워크샵 등이 기획되어 있네요. 뭔가 더 재밌는게 있을 것 같았는데...살짝 아쉽;ㅎㅎ

MUV는 비디오 아트와 일렉트로닉 뮤직, 오디오비주얼 작업들이 주로 어우러지는 행사로 올해로 다섯번째 열리게 되는데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Digital Nature' 라고 합니다. 디지털 이미지와 Sustainable Technology, 그리고 자연을 주제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낸 비디오 작업들을 공모한다고 합니다. 흠...어떤 작품들이 발표될런지요.

오디오비주얼 작업에 대한 관심은 이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도 더욱 그 저변이 넓어져가는 느낌인데요.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그런 이유인지 워크샵이나 교육 등을 통해 직접 작업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조금씩 늘어가는 것 같네요.

그럼, 또 무슨 재미난 일들이 없는지 염탐하러...후훙


본 스틸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www.firenzemuv.com에 소유됨을 알립니다.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