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rt & news

제9공화국 - 시민의 품격 / 아트센터 나비

yoo8965 2012. 8. 28. 18:53



아트센터 나비'에서 신선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제 9공화국 - 시민의 품격' !!!

이번 행사에서 의미하는 제 9공화국은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에 의한 공화국'을 지칭합니다. 말 그대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프로그램이 되겠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설명과 아트센터 나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제9공화국 - 시민의 품격
9th REPUBLIC - DIGNITY OF THE PEOPLE
입국심사 및 아이디어 모집 공고


  대통령 선거의 계절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나라를 원하십니까?
  여기, 저희가 희망하는 나라가 있습니다.
  머지않은 미래에 도래할 제9공화국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트센터 나비와 함께 만드는 제9공화국은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시민들의 공화국, 다시 말해, 문화를 바탕으로 삶을 구축해 가는 ‘문화공화국’을 지향합니다. 정치인이나 정당, 또는 법률을 바꾸면 세상이 변화할 것이라고들 기대합니다. 하지만 문화공화국은 시민, 즉 개개인 문화창조자가 지향하는 가치와 생활양식의 변화로 사회 변혁을 이끌어냅니다. 진정한 의미의 ‘아래로부터의 혁명’인 것입니다.

  오는 9월, 품격 있는 시민, 문화창조자들이 세워갈 새로운 나라, 제9공화국의 탄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무엇이 이들의 가슴을 뜨겁게 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실천할 수 있도록 추동하는 힘일까요? 직접 오셔서 눈으로 확인하셔요. 그리고 당신 또한 이 새로운 국가의 시민이라는 확신이 든다면, 곧바로 입국 심사를 신청하세요.






http://www.nabi.or.kr/academy/current_read.nab?idx=283